본문 바로가기

이곳저곳/냠냠

"Da Lounge Bar & 소주한잔" 두정역 먹자골목 술집 추천

페이스북에 올라온 두정동 DA 라운지바 보자마자 다녀왔다 ㅎㅎ

이른시간에 와서 손님은 우리밖에 없었지만 시간이 지나니 하나 둘 씩 왔다!

친구랑도 썸이나 커플도 오기 좋을 분위기 좋은 바!

저기 룸은 파티름 같아요 풍성이 둥둥 떠 있더라구요 ㅎㅎ

가격도 무난무난했다!

트로피컬은 순한 종류구요!

클래식이 술이 쫌 독하다구 해요 ㅎㅎ

블루사파이어(8,000원), 와일드플라워(9,000원)

확실히 와이드플라워가 술맛이 더 났어요~

분위기도 정말 좋고 칵테일도 넘 맛있었지만

취하고 싶어서 데낄라랑 보드카를 시켰어요~!

전 데낄라 너무너무너무 맛있어요❤

 순서가 잘못된 것 같지만 ㅎㅎㅎ...

소주한잔에 들어가서 앉는 순간 고향에 온 느낌...

너무 행복했어요 ㅠㅠㅠ...

라운지바는 썸타는 분과 칵테일 마시러 가거나 술 한잔 걸치고 대화하러 가는걸로 결정 ㅋㅋ

앉아있으면 클럽이랑 나이트에서 홍보를 엄청 한답니다..

남자여자 앉으면 안하던데..

참이슬 마시다가 이벤트 3등해서 받은 이슬톡톡컵

지금은 말린 꽃 담아서 장식하고 있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