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곳저곳/냠냠

수원 영통 저렴하게 해산물 즐기는 어사출도❣️

수원 영통구 경희대 근처
해산물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어사출도😆

사진 속 해산물 다 먹고도

삼만원대!!

​메뉴판 가격 보이시나요 ㅎㅎㅎ

어사출도는 소주랑 반찬이 셀프에요!!
밑 반찬을 안먹으면 안내고
먹는다면 일인당 천원~​

반찬이 셀프니까 눈치보지 말고 마음껏~​

라면사리도 미역국도 무제한~~❤️❤️​

석화는 주문하자마자 나왔어용​

싱싱하고 커다란 굴 ㅎㅎㅎ
호로록​

석화도 만원!!

광어도 만원!!

가격도 싼데 맛있땅

이게 매운탕 육천원~~

깊은 맛은 아니지만 맛있다 ㅎㅎ
안에 생선도 꽤 있어요​

청하주 왜이리 맛있어..?
술맛 안나고 술~ 술~ 넘어가는 청하주 ㅎㅎ​

전체메뉴판!!

포장 초장 ㅎㅎㅎ

포장 자주하는 사람으로서
초장은 넉넉히!!​

휴대폰충전도 가능해요 ㅎ

가셔서 저렴하게 배부르게 먹고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