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곳저곳/냠냠

'아오리의 행방불명 청담점' 승리 라멘 맛집 추천

어느덧 다양한 곳에 분점을 낸 아오리의 행방불명!!

승리라멘으로 유명해지고 맛있어서 꾸준한 인기를 몰고 다니는 아오리의 행방불명!!

오랜만에 인스타를 들어가보니

더.. 더 핫해진 승리라멘!!!!

신메뉴도 나왔대용 흐밍!!

두번째 다녀와서 찍은 메뉴판이지만 제대로 찍은게 이거 뿐이라 ㅎㅎ..

아오리라멘은 9,000원이랑 만원짜리가 있어요

안에 들어가는 재료들이 달라요!

재료에 따라 가격이 차이나는 아오리라멘!!

9,000원은 차슈랑 파가 들어가고

만원은 차슈랑 파에 아지타마고, 멘마, 김이 추가로 들어가용!!

가기 전부터 비밀소스 기본은 느끼하다는 말이 많아서 얼큰한 맛으로 주문했어요 ㅎㅎ

아오리라멘에서 라멘을 사랑하게 되었어요 ❤❤

이거는 구슬 사이다!!

맛은 그냥 뽕따 맛이었어요 ㅋㅋ

라멘

그 다음번은 구천원짜리에 간장계란밥을 먹었어요 ㅎㅎ

처음 왔을 때 숙주추가가 2천원이었는데 이번에는 천원이었어요!!

서면에서 먹은 간장계란밥은 돈까스 가루의 맛에

라멘도 엄청 느끼했는데

본점에서 먹으니 죽었던  입맛이 살아났어요!! ❤❤

후식은 청담동에 생긴 쉑쉑에서 카라멜쉐이크 >_<!!

강남점은 진짜 맛잇고 여기는 고소한 두유의 맛 ㅋㅋㅋ

그래도 맛있었던 행복한 하루 o(*′▽`)〇))"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