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발리비키 인기 많은 누드 왕뽕 비키니 착샷 후기!

✈ 코타키나발루 여행 준비 중 (っ´ω` c)♡

발리비키에서 10M 방수팩이랑 같이 구입했어요!

여행지에서 입을 옷은 트윈룩으로 산 파인애플원피스 옐로우 ♥ ٩(๑❛ᴗ❛๑)۶

발리비키에서 18,000원에 구입 한 누드 왕뽕 비키니ヾ(´∀`)ノ゙

예전에 아프리카BJ가 잘 모아준다고 했다고 유명하고, 후기에서도 인기 최고 비키니더라구요!!!

그래서 왕!! 왕!! 기대를 하고 비키니를 구입했습니다!

그리고 여기가 제일 최저가인 것 같았어요

네이버 블로그는 사진 편집이 편하지만... 티스토리는 불편함으로 상자 지우기는 안하기.. 허ㅓㅎ

처음 새 상품에는 팬티에 이렇게 스티커가 붙어있어요!

착샷들 보면 끈이 두개인 것도 있고 아닌 것도 있어서 뭐지했는데

이렇게 비키니에 부착되어 있는 끈이었습니다!!

끈이 두개여서 고정도 잘 되고 튼튼 할 것 같아요~

그리고 왕뽕 비키니 답게 뽕이 두개나 들어있어요

하지만 저는 정말 너무 실망했어요..

전혀 모아주지도 않고 .. 뽕은 혼자 겉돌기만해서 ㅠㅠㅠㅠ

실제로 입을 때는 누브라라도 붙이고 입어야할 것 같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비키니 비닐팩도 주고!! 짱짱!!!

 

이 비키니 또한 혼자입기 힘들어요 ㅋㅋㅋ

끈 쫙쫙~ 쪼아서 입으세요 ㅎㅎ

 

코타키나발루에서 제대로 된 착샷 올려서 재업댓 하겠습니다 ヾ(´∀`)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