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발리비키 10M 방수팩 후기

코타키나발루 여행 준비 중 (っ´ω` c)♡

발리비키에서 방수팩이랑 누드 왕뽕 비키니 구입했어요~

코타키나발루 여행 준비를 위해 산 발리비키 10M 방수팩!!

요즘 한파로 너무 추워서 어서 떠나고 싶지만..

아직도 3주나 남았어요ㅜㅠㅠㅠ...

나 빨리 떠날래~~

스노클링랑 씨워킹 할 때 사진 찍으려고 방수팩을 샀어요 ㅎㅎ

집에 방수팩이 있지만..

그건 너무 작아서 새로구매했지요~

아 10M인 이유가 10M 깊이에서도 완벽하게 방수된다는 의미래요!!

완벽한 방수기능에 귀여운 디자인까지 있어서 너무 마음에 들어요 ㅎㅎ

끈은 이렇게 돌돌 말아서 와요 ㅎㅎ

끈도 폭신폭신하구요~ 당겨도 늘어나지는 않아요!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돌돌마는거랑 똑딱이!!

새제품이라서 그럴까요 안이 잘 열리지 않아요ㅠㅠㅠ

휴지 넣고 빼는데 많이 고생했어요...

너무 안벌여져서 카메라는 못넣을 것 같구요

휴대폰은 얇으니까 괜찮겠죠ㅠㅠㅠ?

제일 중요한 불량확인!!!

방수팩 안에 휴지를 넣고 물에 풍덩~ 풍덩~ 해봤어요

짜잔~~~

완벽한 방수 ㅎㅎㅎ

착용샷이랑 사용하는 모습들은 여행다녀와서 한번 더 올릴게요 ㅎㅎ

가격은 발리비키에서 9,5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