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곳저곳/❣

부산 서면 아이포토 사진관에서 증명사진!

부산 서면에 위치한 아이포토!!

이번에 민증을 잃어버려서 재발급 받기 위해 증명사진을 새로 찍으러 왔어용..!!

제 친구가 여기서 찍고 대성공해서 좋다고 가보라고 추천 받은 곳!

이미지도 찍는 곳이라 소품도 있고 옷도 있었어요

드레스~~

옷은 드레스 말고도 있었어요!

드디어 제가 증명사진 찍은 곳이에요!!

귀걸이 길다란걸 했는데 하고 찍어도 된다고 마음대로 하라고 해서 귀걸이 하고 찍었어요~

한시간 뒤에 찾아오라 하셔서 친구랑 놀다가 찾으러 갔어요!!

하지만 사진은 바로 가능!!

오랜만에 사진인화했더니 기분이 좋았어요 ㅎㅎㅎㅎ

사진인화는 너무 좋았는데.. 나갈때 교회 교회하셔서 쫌 그랬어요ㅠㅠ...

믿는건 존중하지만 강력한 권유는..

그리고 받은 증명사진!!

포토샵 할 때 툴 크기를 너무 크게 잡으셔서... 하나 건드리는데 전체가 내려가서 결국 제가 쪼끔 수정했네용 ㅠㅠ

그래도 만족스럽게 잘 나왔어요 ㅎㅎㅎ

주민센터 아저씨가 전 민증 사진보다 훨 낫다고 ㅋㅋㅋㅋㅋㅋ